노엘 장제원 아들 기소해라!

 

래퍼 노엘(장용준)이 오늘 새벽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죠. 그런데 노엘이 누굽니까? 바로 자유한국당 장제원 아들이죠. 어제 청문회에서 조국에게 딸에 대해  그렇게 윽박지르던 장제원 말입니다. 그런데 그의 아들이 살인 미수에 가까운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낸 것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래퍼 노엘 장용준은 7일 새벽 0시 40분께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기 승용차를 몰던 중 오토바이와 부딪치는 교통사고를 냈다고 하네요. 경찰은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현장에 즉시 출동해, 운전자인 노엘의 음주 측정을 했는데요.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하죠.

 

경찰에 따르면 노엘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아니 음주운전에 사고까지 냈는데, 왜 귀가조치합니까? 바로 구속 아니나요. 조국 딸은 의혹만으로 압수 수색하고 그 난리를 치더니 장제원 아들 노엘은 현행범인데, 그냥 막 풀어줘도 되나요? 정말 미친 대한민국이네요.

 

그런데 장제원 아들 장용준(노엘) 논란이 이번뿐만이 아니죠.

 

알다시피 노엘은 장제원 아들이기 전에 지난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참가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쇼미더머니6'에도 도전하는 등 힙합계에서 활동하고 있죠. 현재 소속사도 있는데, 인디고 뮤직입니다.

 

 

하지만 과거 장제원 아들 성.매.수 사건을 기억하신 분들은 그의 연예게 활동 자체가 정말 이해가 안가죠. 알다시피 장제원 아들은 수년 전 미.성.년.자 성.매.매 시도 의혹에 휩싸이면서 아버지 장제원이 대변인직에서 사퇴하는 일까지 벌어졌으니까요. 


 

그렇다면 이번 음주운전 사건은 장제원이 어떤 결단을 내릴까요? 조국 후보자에게 그렇게 사태를 외치던 사람이 말이죠. 그래서 장제원 페이스북을 들어가 보니 이런 글을 적어 놨네요.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버지로서 이루 말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입니다.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

 

 

와~ 장제원 이렇게 사과 한마디로 끝나는 건가요? 조국에게는 온갖 책임을 다 묻고 가족을 완전히 초토화 시키더니 말이죠. 윤석열 검찰총장님 뭐라 말해보시죠. 정말 그들의 내로남불에 진절이가 나네요. 조국 후보는 털 것이 없어서 가족으로 온갖 수치를 주더니, 자신들 가족사는 그냥 저렇게 사과 한마디로 끝나나요. 어처구니가 없네요. 

 

그럼 여기서 네티즌들은 이번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 사고 사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들을 하고 있는지 그 반응을 한 번 보시죠. 이것이 진정한 국민 여론이라는 걸 뼈저리게 느꼈으면 합니다.

 

▲조국 청문회에서 장제원 의원이 조국 딸과 관련해 정말 많은 질타를 했는데, 정말 내로남불이 따로없네요.

 

조국 딸에 대해 탈탈 털었던 기레기들을 왜 장제원 아들에 대해서는 탈탈 안 터냐며 나온 반응인데, 정말 100% 공감.

 

▲19살에 3억짜리 벤츠라 정말 상대적 박탈감 안 생기나요? 서울대, 고대생 여러분! 그리고 검찰 압수수색 가야죠.

 

▲조국 딸이 포르쉐 탄다는 가짜 뉴스에 그렇게 까대던 자유 한국당 여러분 장제원 아들은 같은 사학재단 집안 아들인데, 진짜 3억짜리 벤츠 타고 다니며 음주 운전하네요. 이거 검찰 기소 감 맞죠?

 

▲정말 속이 뻥 뚫리는 댓글들이죠. 검찰도 장제원 집안 관련해 50군데 압수 수색하고 기자들은 장제원과 아들에 대한 70만 건 기사 쏟아내야 한다는 말에 정말 통쾌하네요.

 

 

▲과연 언론들이 장제원 아들에 대해 기사 쏟아낼까요? 현재까지 기사량이 20~30개 정도밖에 안 되네요. 기자님들 정말 실망입니다.

 

▲만약 장제원 집안과 아들에 대해 조국과 조국 딸에게 했던 것처럼 검찰과 언론이 턴다면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자기 집안 단속도 못하는 국회의원이 감히 고결한 법무부 장관 조국을 깐다는 게 말이 됩니까? 더군다나 장제원 아들은 음주 현행범이죠.

 

▲ 그러고 보니 장제원이 윤창호 법 만들었네요. 그런데 자기 아들이... 할 말 없죠. 장제원 의원 사퇴하세요!

 

 

끝으로 저위 댓글처럼 왜 장제원이 청문회에서 조국 집안과 자기 집안을 비교하지 말라고 했는지 이제야 알 것 같네요. 아마도 너무 잘 큰 조국 딸과 비교해서 자기 아들이 너무 창피해서 그랬나 봅니다.

 

아무튼 법대로 조국 임명! 그 끝을 보고 싶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만 믿겠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