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전여친 스캔들 정리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15세 래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디아크에게 충격적인 사생활 논란이 번졌다.


디아크 전 여친이 강압적인 관계를 당했다는 취지의 글을 SNS에 올린 것이다.



이후 사태가 일파만파 커지자 두려움을 느꼈는지 얼마 가지 않아 디아크 전 여자친구는 해명글을 올려 논란을 종식 시키려 했다. 



하지만 청소년들의 우상이 되어 가고 있는 래퍼라는 직업과, 그들의 스타로 자리 매김할 15살 나이 어린 래퍼의 스캔들은 이대로 넘어갈 사항이 아니라는 것이 여론의 반응이다. 


그래서 오늘은 미투 폭로성 디아크 사생활 논란에 대해서 내용을 정리해 봤다.



먼저 디아크 전 여친 주장에 따르면 그녀는 디아크를 팬으로서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이후 전화번호, 집 주소를 주고 받으면서 사적인 관계로 발전했다가 최근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면서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디아크 여자친구였던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내용이다.


"네(디아크)가 처음에 사귀자고 했을 때 난 거절했어. 네가 강제로 스킨십을 요구할 때도 거절했고 날 안고 키스하려고 했을 때 난 거부했어. 몇 시간 후 우리가 나눈 대화 끝에 너의 팬에서부터 너의 여자친구가 됐고 나는 행복했어"



"넌 관계를 요구했고 난 그 때도 거절했어. (피)-임기구가 없어 거절하는 내게 넌 기어코 관계를 했어. 내가 너에게 이건 (강)-(간)이라고 말하고 나서야 너는 그만 뒀다"


"난 네게 몸과 마음을 다 줬는데 돌아오는 건 싸늘한 말뿐이었기에 난 어쩔 줄 몰랐어. 이별 후 넌 우리 집 앞에 찾아와 무릎 꿇고 눈물을 흘렸어. 넌 내가 좋다고 했고, 미안하지만 난 다시 사귈 때 솔직히 너를 많이 믿지 못했어."



"네가 나와 나눈 카톡과 같이 찍은 사진을 다 지워달라고 요구하면서 내 불신은 더 커져갔어. 이 글이 얼마나 큰 파장을 일으킬지는 모르겠지만 네가 내게 한 행동이 반복된 행동이라면 네가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해."


이처럼 디아크 전여친은 디아크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나눈 휴대폰 메시지를 공개해 충격을 줬다.



그러나 디아크의 반응이 너무나도 뻔뻔했다. 


"안티면 제발 조작해서 제게 상처주지 말라"


디아크는 여자친구의 폭로성 글을 자신의 안티가 조작한 글로 치부해 몰아 붙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진실을 감춰지지 않는 법, 논란이 커지자 디아크는 해당 글을 삭제했고, 전 여친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린 폭로글을 삭제했다.



그리고 얼마 뒤 디아크 여자친구가 인스타그램에 다시 해명 글을 올렸다.


아마도 디아크와 그의 소속사가 그녀를 만나 설득을 했거나 합의를 본 것으로 보인다.



디아크 전 여자친구 A씨 입장 전문(*표시는 성)


"강압적 *관계'에 대하여 물론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습니다."



"*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새벽,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저도 이에 동의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해주셨으면 하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수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쓴 것입니다."



"다른 래퍼에 대한 사과글은 올렸으며 개인적인 메시지로도 보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나이와 얼굴에 확신이 없으면서 잘못된 정보를 입에 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일단 모든 논란이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시작해서 해명으로 마무리 되었지만, 정작 디아크 본인은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가장 충격적인 것은 앞서 말했던 것처럼 디아크는 15살이라는 점이다.


즉 15살 래퍼가 이런 추문은 분명 청소년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래퍼라는 직업이 어린 나이에 돈도 벌고 여자친구와 저런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그런 사회적 위치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디아크가 '쇼미더머니777'의 최연소 참가자 중 성인 래퍼 못지 않은 실력을 가졌다고 한들 이런 인성이 덜 된 참가자를 스타로 만든다는 것은 방송의 악행이라고 할 수 있다.



즉 15살 어린이는 15살 다워야 한다. 


또한 그가 여자친구와 합의 하에 관계를 가졌다고 해도 그게 아무런 문제가 안 된다고 볼수도 없다.



이번 논란에 대해 Mnet '쇼미더머니777' 제작진에 확실하게 정리하고 넘어가야 한다고 본다. 



끝으로 디아크는 중국에서 10년 넘게 살다 왔다. 영어까지 3개 국어를 할 줄 안다고 한다. 이때문에 디아크 조선족 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그러나 디아크 국적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나 본인 그 누구도 이 내용에 대해 확인해준 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