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정인욱 딸 결혼사진 보니


개그우먼 허민 정인욱 결혼 소식입니다.


사실 허민 정인욱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거쳐 정식 부부가 되었죠.


하지만 당시 허민이 임신을 한 탓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올해 12월 딸 아인 양을 낳고 결혼식을 뒤 늦게 치르게 된 것이죠. 



개그우먼 허민 나이는 올해 33세이고 정인욱 나이는 29세로 4살 차이가 나죠. 


그래서 사실 허민에게 아이가 빨리 생긴 것은 오히려 더 큰 행운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그우먼 허민은 2008년 KBS 공채 개그맨 23기로 데뷔했죠. 


이후 KBS2 '개그콘서트'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허민 남편 정인욱은 2009년 삼성 라이온즈에 투수로 입단했죠.


현재까지 통산 139경기를 뛰어 19승18패, 평균자책점 5.38을 기록 중입니다.



허민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허민 정인욱 결혼식은 오는 12월 1일 오후 5시30분 서울 논현동 뉴힐탑 호텔에서 올리게 된다고 하는데요.


비로 늦은 결혼식이지만, 예쁜 딸과 함께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허인과 정인욱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 지난해 12월 출산한 딸 아인 양과 개그맨 동료, 선후배들과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매우 행복해 보이더군요. 


그럼 정인욱 허민 웨딩화보 사진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허밍 결혼식 웨딩사진을 보니 정말 친구들은 잘 사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들 즐겁게 축하해 주는 모습이 보이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허민 남편 정인욱 야구선수이지만 핸섬하고 잘생겼네요.


다음은 정인욱 허민 딸의 일상생활이 담긴 사진인데요. 보면 볼수록 아이가 참 예쁘네요.



끝으로 허민이 아이를 출산한 후 1년 늦게 결혼식을 올리는 만큼 많은 축하 받는 결혼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허민과 정인욱 딸도 앞으로 건강하게 무럭 무럭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혹시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엄마가 개그우먼에 아빠가 프로야구 선수인걸 생각하면 그 가능은 크니까요.


아무튼 두 사람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