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아이시어 선아 몸매 클라스


오늘은 정재용 선아 결혼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DJ DOC 멤버인 정재용은 아이시어의 멤버였던 선아와 2년 열애 끝에 오는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가장 놀라운 사실은 바로 선아 임신 소식입니다.


선아는 현재 혼전 임신 상태로 임신 9주째에 접어 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선아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6월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선아 정재용 나이차이가 무려 19살이나 난다는 것이죠.


현재 정재용 나이 46세, 선아 나이 27살입니다.


그런데 정재용은 다 알지만 선아가 도대체 누구야 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선아는 2016년 걸그룹 아이시어 리더로 데뷔해 싱글 '타임 밤(Time Bomb)'으로 활동하기도 했었죠.



하지만 2017년 팀을 탈퇴해 현재는 공연무대 오르는 등 다른 직종의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시어 선아는 강원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열린 ‘2016 비키니 코리아’ 대회에도 참가할 만큼 빼어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죠.



또한 걸그룹 출신답게 춤을 잘춰 수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은 두 사람은 만남인데요.


정재용 선아가 처음 만난 곳이 다름아닌 성-인-오락채널 예능 프로그램이었다는 사실이죠.


두 사람은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정말 특이한 인연이지요. 아무튼 정재용 선아 결혼을 축하하며 임신도 축하해 봅니다.


행복하게 잘사세요 ^^


그럼 본격적으로 수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산 정재용 아내 선아의 매력을 살펴 보시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