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결혼 어머니, 빅플로 론 이런 여자였다! 배용준 이사강 결별 이유


오늘은 이사강 빅플로 론 결화 얘기와 이사강 어머니가 화제가 된 이유 그리고 과거의 연이이자 현재는 쿨한 친구로 남아 있는 배용준 이사강 결별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이사강 나이 39세, 빅플로 론 나이 28세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무려 11살 차이다.


하지만 워낙 이사강 미모 몸매가 출충한 탓에 전혀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커플이라는 점이다.



먼저 이상감 감독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보자.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했다.


이후 이사강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 취득 후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한 그야말로 엄친딸의 표본이다. 



이사강 감독은 2007년 영화감독으로 데뷔해 영화 ‘블링블링’ ‘투명한 강’ 등을 연출했다.


이후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으로 변신해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으며 배용준 전 여자친구로 유명했다.


이사강 배용준은 2003년 교제를 시작해 1년 만인 2004년 결별했다. 



당시 워낙 배용준 자체가 신비주의였던 탓에 매스컴에 조차 공식적인 배용준 이사강 결별 이유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나중에 보인 두 사람의 행보를 보면 어떤 관계였는지 짐작할 수 있다.


이사강은 배용준과 박수진이 결혼할 때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용준과 나눈 SNS 메시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는데, 놀랍게도 배용준과 나눈 대화였다.




당시 이상강은 배용준에게 "축하해요 진심으로"라고 말하며 결혼을 축하했고, 배용준은 짧게 "감사해요"라고 말해 두 사람이 현재는 친구처럼 지내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나중에 이 내용이 언론을 통해 보도 되면서 이사강이 해당 내용을 삭제했다.



그렇다면 이사강 남자친구이자 예비신랑인 꽃미남 빅플로 론은 누구일까?


빅플로 론 소속사는 에이치오컴퍼니며 멤버 하이탑, 렉스, 성민, 의진과 함께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2014년 데뷔해 ‘딜라일라’, ‘오블리비아테’, ‘거꾸로’ 등으로 활동했으며 12월 공연을 앞둔 상태다.


빅플로 론의 경우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는 2천명을 바라보고 있다.



현재 이사강과 이슈가 되만큼 구독자가 늘어 날 것으로 예상되며 유튜브 수입도 높아질 가능성이 크다.



1년 6개월 정도 교제한 이사강 론 결혼식은 내년 1월로 잡혀 있다.


이미 양가 상견례까지 모두 마친 상태로 알려졌으며 이때문에 소속사 또한 결혼 후 론의 빅플로 향후 활동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사강 어머니가 화제인 이유는 이사강 집안이 부유해서 이기도 하지만, 어머니 미모  때문이다.



현재 이사강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면 그녀의 어머니 사진을 볼 수 있다. 참고로 이사강 언니는 패션디자이너로 유명한 이도이다.



끝으로 이사강 론 결혼을 축하하며 두 사람 모두 행복하게 잘 살기를 응원해 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