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홍수현 결별 할까


오늘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법적대응 카드, 안 통한 이유와 연인 마이크로닷 홍수현 결별 할까?에 대해 알아보자.


마이크로닷은 1993년 한국 제천에서 태어나 4세 때 부모를 따라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



마이크로닷은 2015년 쇼미더머니4에 참가해 대중에게 얼굴을 처음 알렸고 마이크로닷 형 산체 역시 그룹 팬텀에서 가수로 활동 중이다.



현재 한국에서 은반을 내고 래퍼로 활동 중인 마이크로닷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시기는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부터다.


특히 어린시절부터 뉴질랜드에서 자란 탓에 낚시에는 일가견이 있었고 시청자들에 순수한 모습과 착한 이미지가 각인 되면서 호감을 얻기 시작했다.



또한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배우 홍수현과 연인으로 발전해 공식 커플이 되기도 했다.


이처럼 돈과 사랑까지 모두 거머쥐자 일부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의 성공을 다루기 시작했다.



특히 뉴질랜드 마이크로닷 집 가격이 19억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고, 도시어부에서 뉴질랜드 현지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마이크로닷 부모님까지 소개 되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의외의 곳에서 사건이 하나 터졌다. 


바로 마이크로닷 부모 사길설이 최근 온라인커뮤니와 SNS 등 인터넷에 돌기 시작한 것이다.


해당 게시물 내용에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20년 전인 1999년  충북 제천에서 주민들의 돈을 편취해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내용이었고 문제의 심각성을 느낀 마이크로닷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명예훼손으로 법적카드 대응을 들고 나왔다.



그러나 해당 내용에 대해 SBS funE 측이 취재를 시작하면서 해당 내용이 생각보다 심각함이 드러나고 말았다.


SBS funE 측은 직접 피해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소장 등 의혹을 뒷받침하는 자료들이 잇따라 공개했기 때문이다.




특히 해당 내용에는 마이크로닷 부모가 1997년 5월쯤 충북 제천의 친척과 지인 등 10여명으로부터 수억 원 대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된 내용이 그대로 드러나 있었다.


또한 충북 제천경찰서에 1999년 6월쯤 고소장을 제출한 것을 알려진 한 피해자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혔다.



"당시 제천의 아파트 한 채 가격인 2500만 원을 비롯해 곗돈을 모두 가지고 하루아침에 피의자가 잠적했다. 당시 총 피해 금액이 20억 원 대에 달할 정도로 컸기 때문에 1999년 경 지상파의 한 시사프로그램에 이 사건이 소개되기도 했다."


이어 그는 SBS funE와 인터뷰에서 마이크로닷 부모가 돈을 빌린 뒤 야반도주 했다고 주장했다.



"그쪽 가족은 한밤중에 소들과 기계를 모두 팔고 잠적했다. 그 사실을 알고 돈을 빌려줬던 사람들이 달려갔을 때 이미 집은 텅 비어있었다. 이후 피해자들이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다."


또 다른 피해자들 역시 "1억대 연대 보증을 섰다가 빚더미에 앉았다", "1000만원을 빌린 뒤 사라졌다"고 주장했는데 놀랍게도 대부분 마이크로닷 부모 친척과 지인의 증언이었다는 점이다.


이처럼 언론의 보도가 이어지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졌던 마이크로닷 루머성 글이 더욱더 구체화되자, 네티즌들과 팬들은 그에게 해명을 언급하고 있다.



결국 마이크로닷이 꺼냈던 법적대응 카드는 오히려 독이 되고 말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미 대중이 등을 돌린 이 싸움에서 마이크로닷이 얻을 것은 아무것도 없어 보인다.


다만 마이크로닷 부모의 잘못이 아들의 잘못은 아니다. 즉 연좌제를 묻는 것은 옳지가 않다. 다만 마이크로닷이 현재 어느정도 성공한 위치에 올라선 만큼, 부모님이 저지른 사기 내용이 만약 사실이라면 본인이 어느 정도 보상을 해주는 정도의 도의적 책임을 저주는 자세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마리크로닷 홍수현 결별에 대해 우려하는데, 사실 이번 사건이 두 사람 관계에 상당한 악제인 것은 분명해 보인다. 


일단 홍수현 마이크로닷 사랑이 변함이 없고 애정전선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두 집안이 연결되는 결혼까지 가는 것은 힘들 가능이 매우 커졌기 때문이다.


결국 시간이 지나봐야 마이크로닷 홍수현 결별이던 결혼이든 정리가 되겠지만, 일단은 사랑하는 사람이 어려운 상황에 처한 만큼 홍수현이 곁에서 힘이 되어 주는 게 맞을 듯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