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 예서 책상 6만원 가격에 스터디 큐브 만들기


SKY 스카이 캐슬에서 예서 책상으로 유명해진 스터디 큐브 독서실 책상이 화제죠.


지난 22일에는 둥지탈출에서 신재은이 예서 책상을 소개해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실 일반 가정에서 스카이 캐슬 예상 책상 스터디 큐브를 사주기에는 그가격이 만만치 않죠.



현재 알려진 스터디 큐브 책상의 가격은 무려 250만 원대로 설치비에 여러 옵션까지 포함하면 300만원 가까히 소비 되기 때문에 아이들 공부를 위해 설치해 주고 싶지만, 사실 살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하지만 스카이캐슬 스터디 큐브가 꼭 아니더라도 비슷한 유형의 1인실 독서실 책상은 있습니다.


예서 책상과 비슷한 아래 독서실 책상은 이스마트에서 나온 것인데요.


가격대는 설치비까지 해서 100만 원대로 스터디 큐보 보다는 더 저렴한 가격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여러 옵션을 더 추가하면 비용이 더 상승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100만원이 너무 큰 돈이여서 흔쾌히 쓸만한 가정이 아니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방법은 아이들을 위해서 제가 직접 생각한 방법인데요.



기존 아이들 방에 있는 책상을 그대로 활용해 독서실 처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만 확보해주는 것입니다.


일단 예성 책상을 단돈 6만원에 만들기 위해서는 옥션 드림아트에서 만든 특수기능제작 커튼 레일이 필요합니다.



보통 아이들 책상의 크기가 비슷하니 'ㄴ'자 형태로 270cm 약 9자 정도의 레일을 구입하면 브라켓과 레일, 택배비까지 합쳐 2만원이면 살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일에 걸 수 있는 가벼운 암막 거튼을 하나 구입해주면 되는데요.


옥션 돌체 투톤에서 나온 암막커튼의 경우 39000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아이들 방 책상 주변 천장에 이렇게 둘러싸서 레일을 썰치하고 커튼을 걸어주면 아이가 자신만의 공간을 느낄수 있는 독서실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소음 차단의 경우 아이들 방 문을 닫고 아무도 안들어 가면 되니 해결 되고, 또 아이가 답답해 할때나 공부를 하지 않을 때는 커튼만 밀어서 옆으로 묶어 놓으면 되니 모든 게 간단하게 해결 되는 것이지요.


<사진출처 옥션>


여기까지 스카이 캐슬(SKY) 예서 책상 6만원 가격에 만들기 팁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