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아내 이수경 전부인 칼 사건


오늘은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배우 정겨운 아내 김우림 공개에 대한 얘기다.


정겨운 나이37세, 2014년 4월 5일 굉장한 미모를 소유한 한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했다.



정겨운 아내 직업은 전직 모델이자 웹 디자이너였다. (지라시에서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출신에 대한 신분 세탁 루머가 존재하지만, 사실확인 된 바가 없다. 또한 전겨운 아내 이수경 타이틀은 드라마속에서 배우 이수경과 호흡을 맞췄던 것이 잘못 와전되어 그의 아내 이름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1년 초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고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그해 정겨운은 라디오 프로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렇게 언급한다.



"나는 부인에게 착한 남자다. 원래 결혼생활이 행복 하려면 남자가 많이 바뀌어야 한다. 결혼생활이 행복해지려면 남자가 많이 희생해야 한다. 죽을 때까지."


그리고 2년 뒤에도 정겨운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김영철을 만나자 결혼은 무조건 하는 것이라며 추천하기까지 했다.



"난 결혼은 무조건 추천이다. 일단은 마음적으로 안정이 되고 뭔가 휴식처가 따로 있으니까"


이런 정겨운의 아내 사랑은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했을 때도 고스란이 나타났다.



정겨운 : "내가 당신 곁으로 다시 돌아가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까 봐 편지를 쓴다. 이 것 하나만 알아줬으면 좋겠다. 내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이 당신과 결혼 한 것이고 가장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 당신과의 결혼 생활이다. 그리고 내 인생의 제일 소중한 사람 당신이다.


정겨운 : "당신을 죽어서도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의 거짓말 못하는 바보 같은 남편이다."



하지만 영원한 사랑은 없었던 것일까? 


그렇게 아내를 사랑했던 정겨운도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고 만다.



2016년 5월 30일, 정겨운은 아내와 재판과 위자료 없이 법적으로 매우 깔끔하게 이혼을 조정했다.


다만 정겨운은 전처인 아내 서씨에게 본인 명의의 아파트 가액의 절반을 주기로 합의했다고 한다.



그리고 당시 정겨운 이혼 이유(사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소속사 역시 개인의 문제기 때문에 정확히 밝힐 수 없다는 입장만을 내놓았다.


이후 결혼 전 있었던 정겨운 전부인 칼~사건 루머가 인터넷에 다시 나돌았다.



이 사건은 2013년 정겨운이 결혼을 앞둔 상태에서 벌어졌던 실제 사고였지만, 정겨운 전부인과 연관성은 찾아보기 힘들다.


당시 정겨운이 가슴 부위를 칼에 찔려 서울의 한 종합병원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게 되면서 다음과 같이 해명했기 때문이다.



"신혼 집에서 가구를 정리하던 중 여러 주방 도구들을 냉장고 위에 올려놨다가 냉장고 문을 강하게 열면서 도구들이 다 떨어졌다. 그 중 칼집에 있던 칼도 같이 떨어져 예상치 못하게 상처를 입었다"


"피가 나는 바람에 놀라 응급실에 가긴 했지만 지극히 가벼운 상처였다. 간단하게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걱정을 할 정도의 부상이 아니었던 만큼 크게 불거질 사건도 아니다. 걱정을 끼친 부분에 있어서는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처럼 정겨운이 직접 이 사건에 대해 해명했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누가 칼을 냉장고 위에 올려 놓느냐는 둥 말들이 많았다. 


그러다 결국 정겨운 전부인의 신분 세탁루머와 함께 맞물려 마치 아내가 남편인 정겨운에게 상처를 낸 것처럼 루머가 퍼져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다.




그로부터 몇년 뒤 정겨운은 진짜사나이에 나와 웃통을 모두 벗고 자신의 상체를 모두 드러내게 되는데, 실제로 가벼운 흉터 하나 없이 깔끔히 낳아 있었다. 


결과적으로 정겨운 전부인만 억울한 꼴이 되고 말았다.



정겨운 이혼 후 1년 뒤, 그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2017년 4월 17일, 정겨운이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고, 그로 5개월 뒤인 2017년 9월 정겨운은 일반인 여성과 재혼하게 된다.



네티즌들은 정겨운 이혼 소식이 전해진지 1년만에 정겨운 재혼 소식이 들리자 모두 놀랍다는 반응 보였다.


그런데 더 놀란 것은 정겨운 아내 김우림의 미모였다.



특히 정겨운 아내(부인)는 음대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뭇 남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또한 정겨운 말에 따르면 동네에서 아내와 같이 다니다 보면 자신이 아니라 아내를 연예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할 정도라고 한다.



정겨운 : "제가 아니라 아내를 연예인으로 착각한다. 저를 쳐다볼까 봐 걱정했는데 와이프가 더 빛이 나서 그런지 '어떤 연예인이 정겨운 닮은 사람이랑 다니더라'는 소문이 났다"




현재 정겨운 아내는 대학교 4학년 졸업반으로 여전히 대학생이다.


참고로 음대를 갈 정도면 집안이 굉장히 잘 사는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


정겨운은 동사이몽2에 출연해 이런 아내에 대한 자랑을 늘어 놓을 전망이다.



그렇다면 요즘 정겨운은 재혼 후 아내와 어떤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을까?


사실 정겨운은 대학을 나오지 못한 고졸 출신이다. 



그래서 대학에 대한 로망이 존재한다. 특히 대학 CC커플처럼 데이트를 하는 것이 부러웠던 것 같다. 


최근 아내가 다니고 있는 음대에서 함께 돌아 나니기도 하고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또한 아내가 걸그룹 댄스를 잘 춰서 요즘 자신도 걸그룹 댄스를 배우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정겨운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그의 말처럼 그의 인생에서 결혼은 꼭 해야할 가치가 있는 선택처럼 보인다.



끝으로 정겨운 이혼이 그에게 흠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자녀가 없는 상태에서 서로가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한 만큼 굳이 그걸 들춰낼 필요는 없다고 본다. 



더군다나 지금은 다시 아내 김우림을 만나 새롭게 가족을 꾸리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 말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