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나이 일산 고명환 메밀국수집 위치


임지은 나이 45살,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전문학사와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


1995년 KBS 한국방송공사 특채 연기자로 데뷔하였으며 현재까지 배우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임지은 검색시 인터넷 연관 검색어에 뜨는 임지은 전남편 정유석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과거 임지은과 정유석이 젊은시절 사귀다 결별한 적이 있는데, 이때문에 난 오해다.



임지은 이혼 또한 루머다. 남편 고명환 이혼 역시 루머다. 


두 사람다 초혼이기 때문이다.


임지은 남편 고명환 나이 47세, 전 코미디언이자 뮤지컬 배우다.



2005년 1월에 해신 촬영을 마치고 귀가를 하던 중 눈길 위에서 15톤 트럭과 충돌해 중상을 당했다.


갈비뼈와 광대뼈가 골절, 뇌출혈 증세를 보여 이틀 안에 죽는다는 선고가 내려졌지만, 다행히 회복해 기적적으로 살아났다.



현재 방송활동 보다는 임지은과 결혼후 뮤지컬 공연과 사업에 열중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소개한 곳이 바로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운영하는 일산 메밀국수 집이다.



이날 김건모는 고명환의 일산 메밀국수 집을 직접 찾았고 맛있다고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때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함께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고 김건모가 자신의 집에서 메밀국수 기계와 육수 냉각기를 들여 메밀국수를 만들고 싶다는 제안을 받아들여 방송을 탔다.



한편, 고명환은 과거 방송된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코너에 출연적이 있는데, 이때 가계 매출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고명환은 매출에 대해 "10억 가까이 나온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주웠기 때문이다.



이처럼 일산 고명환 메밀국수 집이 대박이 난 이유는 전국 메밀국수집을 찾아다니며 노하우을 배웠기 때문이라고 한다.



다음은 어떻게 전혀 인연이 될 것 같지 않던 고명환 임지은 두 사람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지 알아 보자.


두 사람은 과거 한 코미디 프로에 함께 출연한 것을 인연이 되었다.



또한 같은 동네에 산다는 것을 알고 고명환이 더 적극적으로 대쉬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한다.


여기에다 같은 종교를 가지고 있었다.


서로 알게 된지는 15년이었지만, 열애를 시작한 기간은 1년 반으로 짧다.



그만큼 고명환이 임지은의 마음을 얻기까지 매우 조심스러웠기 때문이다.


고명환은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처음으로 임지은을 '친구'라고 불렀다고 한다.



이때 임지은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



이처럼 오랫동안 함께 인연을 맺어 온 두 사람은 함께 여행하고 요리하고 취미를 공유하면서 가까워졌고 둘의 코드가 완벽하게 맞다보니 결국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다만 안타깝게도 아직 임지은 고명환 자녀는 없다.


끝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일산 고명환 메밀국수집 위치와 전화 번호다.




상호는 '메밀꽃이 피었습니다'이며 메밀국수 가격은 모두 8000원 대로 알려졌다.


방문을 위해서는 자가용이 편할 듯 보인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722-60 |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