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연애의맛 그녀가 나타났다


오창석 나이 38세, 서울 현대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나왔다.


강남 토박이로 현대고등학교 재학시절 180이 넘는 키와 잘생긴 외모 때문에 강남얼짱으로 불리기도 했다.



특히 정우성처럼 이 일대 여학생들의 우상이었다고 한다.


여담으로 당시 여자 얼짱이였던 한혜진, 송혜교, 이민정, 전지현 등이 있었는데, 모두 오창석을 기억할 정도로 인기 남학생이었다고 한다.



그리고 절친은 초등학교 때부터 친했던 마이티마우스 쇼리다.


그런데 지금까지 오창석은 단 한번의 열애설도 터지지 않았다.


이 때문에 나름 자기관리에 철저한 배우라는 입소문도 있다.



그런 그가 이필모처럼 실제 결혼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연애의 맛'에 출연을 결정했다.


그리고 '연애의 맛' 예고에서 38년 오창석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지도 모를 그녀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래서 오늘은 데뷔 후 단 한명의 여자친구도 공개하지 않았던 배우 오창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자.


오창석은 보기와 다르게 스포츠를 좋아하는 강인한 남자다.


특히 야구,농구 등 운동을 매우 좋아하며 군대도 현역으로 깔끔하게 다녀 온  배우다. 



군 제대 후 대학교 3학년 때 전공이 아닌 연기자로 진로 변경을 했다.


오창석 데뷔작은 2008년 KBS 2TV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이다.


2010년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2년 KBS 1TV 사랑아 사랑아의 남자주인공 박노경으로 발탁되면서 아줌마들 사이에선 아침드라마 남친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하지만 오창석을 인기 배우 반열에 올려 놓은 작품은 바로 임성한 작가의 막장 드라마 중 한 편인 '오로라 공주'다.


이 작품으로 오창석은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 2014년 '왔다! 장보리", 2015년 '내 마음 반짝반짝, 2016년 '안투라지', 2017년 '피고인', 2018년 '리치맨', 2019년 '태양의 계절'까지 매년 한 작품 이상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창석이 아직까지는 대배우 반열에는 오르지 못했다.


아마도 강인한 카리스마가 부족하고 일일극이나 주말극에 어울릴 듯한 여리여리해 보이는 이미지 탓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6월 초에 시작하는 드라마 '태양의 계절'에서는 이런 이미지를 완전히 바꿀 예정이다.


복수를 다짐하는 강인한 캐릭터를 맡았기 때문이다.



한편 오창석은 드라마 외에도 영화, 뮤직비디오 및 다수의 CF도 출연한 경험이 있다.


특히 광고 쪽에서 두각을 나타냈는데, 라네즈 광고에서는 송혜교 상대역이었으며 아큐브 광고에서는 이민정 상대역이었다.



또한 세탁기 하우젠버블에서는 한가인 상대역, 맥주 카스 광고에서는 조인성 친구역으로 등장해 나름 광고 모델로 입지를 다진 편이다. 


예능으로는 2016년 4월 8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NBA 관련 상품을 사모으는 취미가 알려져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  마이클 조던 유니폼이나 피규어가 상당히 많았다.



2016년에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7년 8월에는 MBC 발칙한 동거에 출연하기도 했다.


오창석과 관련된 사회적 이슈는 딱 하나가 있는데, 바로 서울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이다.



오창석은 당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건의 피해자가 친구의 사촌동생이라고 밝히며 청와대 청원글을 링크한 후 가해자의 차벌을 요구하기도 했었다.


그럼 여기서 오창석이 연애의 맛을 출연하게 된 계기와 직접 밝힌 소감을 들어보도록 하자.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용기를 갖고 출연을 결심했다"


"나도 내 연애가 궁금하다.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떻게 연애를 해나갈지 상상이 되지 않는다. TV 밖 시청자들도 연애를 하고 싶어 미치겠다는 생각이 들도록, 내 자신이 진심을 다할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끝으로 오창석인 연애의맛을 통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길 바라며 올해 드라마 '태양의 계절'도 시청률이 대박 나길 응원해 본다. 글에 공감하시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