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총정리


오늘 벌어진 효린 학폭 논란에 대한 총정리


잔나비 유영현을 학폭으로 보내 버린 네이트판에 효린 학폭 인증 글 올라옴


올해 30살이라는 여성 A씨의 폭로글이었습니다.



효린과 중학교 동창이었는데, 3년 동안 괴롭힘 당했다고 폭로함.


상습적으로 돈, 옷까지 빼기고 폭행까지 당했다고....



그런데 효린에게 이렇게 당한 이유가 좀 황당했음.


효린 남친과 여성 A씨의 남친 이름 같다는 이유였다고 함.



그리고 때릴땐  쌍방으로 할려고 


항상 자기가 먼저 한 대 맞고 폭력을 행사했다고...



그런데 이런 효린이 현재 성공해서


연예인으로 잘 먹고 잘 살고 있어 분노함...



효린 배 흉터까지 언급하며 이미지 세탁 디스함.


심지어 나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유기묘 봉사도 디스함.



그런데 문득 또 나혼자 산다!!! 이런 젠장


나혼자 산다는 정말 굿이라도 할판임.


승리, 로이킴, 정준영, 잔나비, 이젠 효린까지 ㄷㄷㄷ




그런데 반려견 돕는 것은 설정 같이는 안 보였음...


한편 네이트판에 여성 A씨 폭로가 진실인지 인증 요구가 쏟아짐...


이어 인스타로 DM 보낸거 인증샷 내놓으라고 함.





여성 A씨는 다음과 같은 답변을 한 뒤 효린 졸업사진 폭풍 업로드 함..



아래는 효린 인스타에 글을 남겼다는 인증샤임


그리고 자신이 효린과 같은 동창생이라는 걸 인증하는 사진 업로드함.


대부분 효린 중학교 시절 졸업 사진임.


일단 이것만 봐도 같은 동창생이라는 것은 알 수 있음.








결국 논란이 커지자 사태 파악한 효린 공식입장을 발표함.


하지만 효린이 학폭을 인정한 것음 아님


피해자를 만나서 얘기를 들어 보고 조치하겠다는 것이었음~




그런데 효린 공식입장이 나오자 여성 A씨가 빡침~


네이트판체 추가 폭로글로 응수함.


그리곤 효린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전화로 사과 요구함.




그런데 여기서 반전이 일어남!!!!


갑자기 네이트판에 있던 여성 A씨의 글이 모두 삭제됨.


그 이유는 알고보니 폭로한 여성 A씨도 일진이었음 ㄷㄷㄷ



쉽게 말해 여성 A씨가


씨스타 효린에게 학폭 당했다며


폭로하자 같은 학교 졸업생인 


여성 B씨가 A씨도 효린과 마찬가지로


일진이었다고 폭로해 버림.


 결국 B씨 폭로에 A씨가 글을 삭제함.


아래 글이 사실이면 도찐개찐임.





즉 이번 효린 학폭 논란을 총정리해 보면 가장 큰 피해자는 최초 폭로자인 여성 A씨가 아닌 B씨임.


여성 A씨 주장만을 근거로


학폭 내용을 담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과 비교해 소설을 써 보면 이렇게 됨.



▼일진 넘버1은 효린이고 여성 A씨가 그 아래 서열이 되는 것임. 



▼즉 A씨가 아래의 인물 같은 존재일 가능성이 큼.


특히 드라마에서도 일진 우두머리 보다는 옆에서 서포트 해주는 애들이 더 얄미웠음. 



덕분에 효린은 궁지에 몰렸다가 다시 살아남.


또한 이번 사태로 가장 멘붕에 빠진 당사자는 바로 가수 효린임. 




하지만 여성 A씨의 폭로가 모두 진실은 아니었다는 것도 드러남.


그녀 역시 피해자이면서 누군가를 괴롭히는데 일조를 했기 때문임.


결과적으로 이번 효린 학폭 논란은 더 지켜봐야 진실이 드러날 것으로 보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