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난 나이 송일국 결별 이유


불타는 청춘 새친구 정체를 놓고 배우 김정난이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김정난 이외에도 배우 엄정화가 지목되고 있지만, 엄정화가 나올 가능성은 지극히 낮아 보인다.



또한 키나 헤어스타일을 보면 현재 김정난 스타일과 매우 똑같다.


그래서 오늘은 불타는 청춘 새친구 김정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자.



김정난 나이 49세, 1971년 7월 16일 생으로 벌써 나이 50세를 바라 보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그녀는 결혼 조차 안한 싱글이다.



김정난 본명은 김현아이며 그녀가 지금까지 결혼하지 않은 이유는 밝혀진 적이 없다.


그러나 가슴아팠던 김정난 과거사를 돌이켜 보면 그 이유만큼은 조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김정난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온 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다.


이후 김정난은 드라마 금쪽같은 내 새끼, 저 푸른 초원 위에, 여우와 솜사탕, 있을 때 잘해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드라마 '완벽한 아내' JTBC 'SKY 캐슬', KBS2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모던 패밀리'에 출연중이다.  



한편 라디오스타 출연했던 김정난은 방탄소년단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된적이 있다. 


참고로 김정난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샤이니의 팬임을 고백하기도 했었다.



지금은 샤이니에 이어 방탄소년단에 푹 빠져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김정난은 최근 방탄소년단 근황까지 빠삭하게 알 정도로 왕팬이라고 한다.



또한 매일 방탄소년단 기사를 읽으며 댓글이 적으면 꼭 하나씩 더하는 ‘프로 댓글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이런걸 보면 49세 나이에도 불구하고 소녀감성으로 살아가는 김정난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다음은 김정난 송일국 결별 이유에 대한 얘기이다.


사실 송일국이 현재 가정을 일구고 행복하게 살고 있어서 지금 이런 얘기를 꺼낸다는 것 자체가 실례일 수도 있다.


하지만 2002년 당시 송일국 김정난이 사귀었던 것은 사실이다.



송일국은 KBS 아침드라마 인생 화보에 출연하며 김정난과 당시 연인으로 발전했었다.


하지만 얼마가지 못하고 성격차이 등의 이유로 결별하고 말았다.



그런데 이건 표면적인 이유고 당시 김정난 송일국 결별 이유에 대해 김정난 측근은 집안의 반대 때문이라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다.



특히 김정난 측근은 조인스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언론에 결별 시기로 알려진 때보다 훨씬 전에 송씨 가족들의 격렬한 반대에 부닥쳐 결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기도 했었다.



이 보도 내용이 신뢰가 간 이유는 김정난 송일국 열애설 직후 송일국 어머니인 김을동의 인터뷰 내용이 언론에 실리면서 그 이유가 확실해 졌기 때문이죠.



2004년 당시 김을동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김정난에 대해 "직접 만난 적은 없지만 연기는 똑부러지게 하는 것 같다"면서 칭찬을 했지만, 연예인을 며느리로 들이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느냐 질문에는 단호하게 "되도록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면서 결혼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었기 때문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김을동이 김정난이 싫어서 송일국과의 결혼을 반대한 것은 아니었죠.


김을동은 "연예인 며느리가 싫다는 것은 아니다. 내가 연예인이다 보니 일국이가 어렸을 때 일 때문에 집을 비울 일이 많았고, 그러다 보니 애들에게 소홀할 때가 많았다. 부부가 둘 다 연예인이면 가정과 손주들에게도 소홀할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라고 그 이유를 직접 밝혔기 때문이다.



결국 집안의 반대로 김정난 송일국은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고 말았고 송일국은 현재 아내 정승연 판사를 만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하지만 김정난은 이후로 열애설 없이 싱글로 지금까지 결혼하지 않고 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정난이 지난 5월 24일 방송된 '모던패밀리'에서 전남친에게 무수한 이벤트를 해줬지만, 결국 결별하고 말았다고 고백해 짠하게 만들기도 했다.



김정난은 전남친구를 위해 코스요리까지 해주고 초콜릿까지 만들어서 직접 주는 등 애정을 쏟았다고 한다. 그럼에도 결별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김정난이 언급한 전남자친구가 송일국인지, 아니면 그 이후 사귄 남자친구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래서 말이지만, 이제는 김정난이 사랑하는 남자 만나서 행복한 가정 일구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